계정안넣고 와우토큰 구입하는 법 게임

내일 오전7시부터 한국에서도 와우토큰이 사용 가능해집니다.

만약 당신이 오래 전에 와우를 접은 유저라고 가정해 봅시다.

그동안 와우를 엄청 많이 해서 골드는 수십만골드가 있는데, 현금으로 게임시간을 충전하지 않고
이번에 새로 생긴 와우토큰으로 한달 계정을 충전하고 싶습니다.

그런데 와우 토큰은 경매장에서 살 수 있다고 하던데, 그럼 와우토큰으로 게임 시간 충전하려면
일단 7시간이라도 결제해서 캐릭터 접속하고 경매장까지 뛰어가야 하는 걸까요?

아닙니다!

와우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소개 동영상에서 뜯어온 캡쳐영상을 보면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영어지만 간단합니다. 실제 게임에선 다 한글이겠죠?

일단 저 화면은, 계정을 넣지 않은 상태에서 접속한 겁니다. 
게임시간이 1분도 없는 상황에서 접속하면 당신의 계정은 '처음 사용자용' 계정이 됩니다.
20레벨 이하의 캐릭터만 게임에 접속할수 있고 여러 제한이 있는 맛보기용 계정인 상태죠.
지금 계정 안 넣으신 분들도 와우 깔고 바로 접속하시면 저렇게 화면이 나옵니다. 

화면 좌측 상단에 빨간색을 동그라미 해 둔 1번에 리엑티베이트 나우 라고 써있습니다.
지금 계정을 활성화하겠다 그런 뜻인데요, 저 버튼을 눌러주면 화면 한가운데의 노란 동그라미 쳐둔
2번 창이 뜨기 전에 선택지가 생길 겁니다. 확실하진 않아서 죄송합니다만..
배틀코인으로 충전하기(즉 현금) 혹은 와우 토큰으로 계정 충전하기가 뜰 건데요,
거기서 와우 토큰을 선택하시면 2번 노란 동그라미가 뜹니다.
저긴 1만5천 골이지만 내일 한국에 뜨면 12만골이 떠 있겠죠?
저 버튼을 클릭하시면 지금 이 서버 내에 있는 캐릭터들의 골드를 조금씩 긁어서 12만골을 빼 냅니다.
당연히 총 골드가 12만골이 안되면 살 수 없겠죠?
그렇게 내 캐릭터들에게서 12만 골드가 없어지고 대신 30일치 게임 시간이 내 계정에 등록되게 됩니다.


여기서부터는 추측인데요,

일단 내일 7시 땡 했다고 바로 가능하진 않을 겁니다. 기존 유저들이 와우토큰을 사서 경매장에 등록하는데도
시간이 좀 걸릴거고.. 그리고 와우토큰 경매장 등록과 구입 사이에 약간의 시간이 걸릴 가능성도 있습니다.

그리고 또 한가지.. 난 분명히 계정에 수십만골이 있는데 왜 못사냐!
짱깨가 해킹해서 골드 다 털어갔을 수도 있습니다.
아니면 현재 선택한 서버가 골드가 충분하지 않은 서버일수도 있구요.

---------

요약:
와우토큰으로 계정 충전하겠답시고 7시간 계정 끊지 말고 일단 접속부터 하면 된다.




시계